검진프로그램
일반검진
계측검사 키 몸무게 허리둘레 체질량측정 시력검사 청력검사 혈압검사를 실시하여 건강 기본정보를 체크 합니다.
흉부엑스레이 검사 흉부 X선 촬영은 가장 흔하게 행해지는 방사선 검사 중 하나로 폐와 심장 계통의 질환에 대해 많은 것을 알려 주는 중요한 검사입니다. 폐 부위, 심장, 종격동, 횡격막 및 쇄골, 늑골, 흉추 등의 이상을 검사할 수 있습니다.
요단백 검사 소변으로 빠져나가는 잉여의 단백질을 검출하, 신장 기증을 평가, 그리고 신장 손상을 검출하기 위해 검사합니다.
혈액검사 빈혈검사인 혈색소 수치 확인
당뇨병 검사인 공복혈당 수치 확인
고지혈증 검사인 총콜레스테롤 HDL LDL 트리글리세라이드 수치 확인
간장질환 검사인 AST ALT 수치 확인
신장질환 검사인 혈청크리아티닌 감마지피티 신사구체여과율 수치 확인
암검진
위내시경 검사 내시경을 입을 통해 식도로 삽입하여 위, 십이지장까지 관찰하며, 이상이 있는 경우 조직검사를 통해 진단하는 검사 방법입니다.
대장내시경 검사 항문으로 내시경이라는 특수한 카메라를 삽입하여, 대장 내부 및 대장과 인접한 소장의 말단 부위까지를 관찰하는 검사법입니다.
위조영 검사 위조영 검사는 바륨현탁액을 환자에게 들이키도록 하고 위와 십이지장의 모양 및 병변을 모니터로 직접 보면서 검사한다. 검사는 15~20분 정도 소요됩니다.
유방촬영 유방조직에 대한 X-선 검사로 유방내부 조직의 양상을 보여 주는 기초 검사입니다. 유방 X-선 촬영법은 혹이 만져질 경우에 암인지 아닌지를 구별하고 유방종양이 만져지기 전, 즉 아주 작은 크기의 몇 ㎜밖에 안 되는 조기 암도 발견해 낼 수도 있습니다.
대장암 검사 소량의 대변을 용기에 넣어 잠혈 반응을 측정후 음,양성 판정을 실시합니다.
종합건강검진
CT 검사 컴퓨터 단층촬영(CT)은 X선 발생장치가 있는 원형의 큰 기계에 들어가서 촬영하며 단순 X선 촬영과 달리 인체를 가로로 자른 횡단면상을 촬영합니다. CT는 단순 X선 촬영에 비해 구조물이 겹쳐지는 것이 적어 구조물 및 병변을 좀더 명확히 볼 수 있는 장점이 있으며 대부분의 장기 및 질환에서 병변이 의심되고 정밀검사를 시행해야 할 필요가 있을 때 기본이 되는 검사법입니다.
TCD 검사 낮은 주파의 초음파를 이용하여 뇌두개골 맥관구조에 접근하여 두개골창을 통하여 혈관의 협착, 폐쇄, 혈류속도, 혈류내의 이물질 정도, 심박출량, 박동계수등 혈류상의 이상유무를 정확히 진단하는 방법입니다.
스트레스 검사 심장 박동은 자율신경계를 이루고 있는 교감신경 및 부교감신경계의 상호작용에 의해 끊임없이 미세하게 변화하고 있습니다. 이런 변화는 정상인도 안정 상태에서 나타나며 어느 정도 변화를 유지하는 것이 신체의 항상성을 유지하는 적응능력을 시사합니다. 심박변이도 검사를 통해 자율신경계의 활성도와 균형을 평가할 수 있습니다. 자율신경계의 변화는 다양한 심리적∙신체적 스트레스 증상과 연관되며, 신체의 스트레스 저항도를 반영합니다.
체성분 검사 다이어트를 한다면 기본적으로 해야할 검사. 단순히 키와 몸무게로 계산하는 BMI와는 달리, 체내의 체지방, 근육량, 체수분, 사이즈들을 분석해주는 검사입니다. 인바디 검사는 다이어트 방식의 방향을 제시하는 검사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한방 체질 검사 태양 태음 소양 소음 과 같이 각 신체에 맞는 한방요법으로 체계화된 건강관리 및 본인의 성향에 중점을 둔 건강지식을 드립니다.
건강검진